포켓 로그에 대한 간단한 해설
포켓 로그에 대한 간단한 해설
Blog Article
좀 더 심도 깊게 들어가 엔드리스 모드에 들어서면 수많은 웨이브를 격파하며 클래식에서는 보기 힘든 귀한 아이템들을 많이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클래식 플레이만으로는 구하기 매우 어려운 숨겨진 특성, 이로치를 다수 수집할 수 있는 등 엔드리스를 통해 보다 심층적인 수집욕을 자극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물론 여기서 수집한 요소들은 고스란히 클래식에도 반영되어, 플레이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선순환 구조를 띄고 있다.
저희의 랜덤 포켓몬 생성기 블로그와 함께 포켓몬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즐겁고 유익한 팁과 사실들을 얻어보세요.
포케로그에서 무한한 업그레이드 포켓몬의 세계를 발견하세요. 새로운 진화, 능력, 그리고 전투를 경험하세요.
야생 포켓몬 상대로는 배틀 시작 전에 포켓몬을 교체할 수 있어 상성에 유리한 포켓몬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던지미는 진입 자체가 힘든 도장에서만 등장하는데다 일반 웨이브에선 레어 등급이고, 개굴닌자는 그나마 자주 들리는 호수에서 나오긴 하지만 일반, 보스 웨이브 둘 다 레어 등급이라 이쪽도 자주 등장하는 편이 아니다. 때문에 남는 이로치 꿀모으기, 픽업몬 자리에 대신 이들을 데려갈지, 아니면 야생에서 운좋게 먹는 방법을 택할지는 선택 사항이다.
떠도는영혼 - 돌머리 특성의 포켓몬이 반동기를 사용할 때 교체하여 막아내면, 특성이 교체되어 돌머리 포켓몬이 반동을 받아야 하는데 아직 적용되지 않는다.
단 일반적인 도트기와 달리 이런 류의 기술은 시전자가 교체하거나 쓰러지면 효과가 풀려버리므로, 시전자가 무한다이노의 공격을 버티며 계속 눌러앉아 있을 수 있도록 후술할 랭크다운기들을 병행하는 것이 추천된다.
잠자기 페널티를 상쇄하는 것도 이론상 가능은 한데, 유루열매처럼 잠듦에만 반응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효율이 떨어지는 전법이다.
알 기술이 무려 스케일노이즈, 골드러시, 레어 알 기술은 플뢰르캐논이라 싱글/더블 어느 쪽이든 매우 강력한 화력을 보장한다. 패시브가 멀티스케일이라 선공기 맞고 죽을 걱정이 덜한 것도 장점이며, 가디안과 마찬가지로 커먼 등급이라 코스트 측면에서 메리트가 있다.
포켓몬 센터가 없기 때문에 아이템은 click here 치료 및 포켓몬 포획에 필수적입니다.
스테이터스 상승이나 필드 변화는 배틀 종료 후에도 효과가 지속되어 다음 배틀에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진화 단계를 남긴 포켓몬을 파티에 포함한 상태로 클래식 또는 챌린지 모드를 클리어해야 사용할 수 있다. 미진화체 상태로 거다이맥스를 한 피카츄나 이브이, 나옹, 두랄루돈에게는 이 아이템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
더불어 알로라 나인테일이 알 기술로 화염방사를 배우는 것도 포켓몬 홈 오류로 자력기가 바뀌던 현상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대부분 노말 타입 혹은 풀 타입 벌레 타입 비행 타입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이중에서 풀벌레 의 강한 불꽃 포켓몬이 초반에는 좀 좋을 수 있을 거 같구요. 비행 타입 의 강한 전기 포켓몬 혹은 노말 타입의 강한 격투 포켓몬도 도움이 될 수 있겠죠. 그리고 나서 선택지로는 세군데가 나오는데요. 호수 대도시 풀숲 입니다. 호수 같은 경우는 물 포켓몬이 위주로 나오기 때문에 풀 포켓몬 혹은 전기 포켓몬이 있어야 하고요. 그리고 대도시 같은 경우는 악 포켓몬과 노말 포켓몬 혹은 격투 포켓몬이 나오게 됩니다.